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한옥카페 디저트 빙수맛집 "카페보리"

by 박도장 2021. 8. 15.

오늘은 오랜만에 엄마와 언니랑 맛있는 밥을 먹기로 해서 점심은 쌈밥맛집으로 그다음 디저트는 바로 여기! 남양주 별내 한옥카페 카페보리로 출발~ 먼저, 가기전에 코로나로 인해 시설이 룸이거나, 거리두기가 잘 되어있는 카페위주로 찾으니 요기! 예쁘고 디저트 커피가 맛있다는 한옥카페! 점심먹고 바로 출발해서 한 10분거리에 위치해 금방 도착할수 있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도착했을때는 한옥카페인가 싶었지만, 들어가보니 분위기도 아늑하고 조용해서딱 찾던 그 카페여서 너무 좋았음! 

남양주카페, 남양주 한옥카페

우리의 메뉴! 대추쌍화차와 옛날팥빙수

들어가자마자 바로 자리도 잡기전에 주문!ㅋㅋ 일단 엄마는 더워도 따듯한걸 드시기에 대추쌍화차 한잔에 우리는 더우니 옛날팥빙수! 가격은 비싸지도 싼 가격도 아니고 딱 적당한 가격이라 부담되지 않게 주문했다. 주문 후 자리를 찾는데 1층도 있고 2층도 있다해서 둘러본뒤 더 조용하고 사람없는 2층으로 향했지만 1층에 분위기가 더 아늑하고 시원해서 1층으로 자리잡고 먹었다! 나중에 어떤분이 2층 덥다고 직원에게 문의하는데 에어컨 룸마다 따로 있어서 켜주셨다고..ㅎㅎㅎ 그럼 2층갈걸..... 시원함이 달라서 1층으로 왔는데, 다음에 들리면 2층도 방문해봐야겠다! 디저트는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거같아서 먹어보려고 했지만 팥빙수를 받고 사진처럼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시킬 디저트배가 따로 남지않아 못시켰다ㅜㅜ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별내카페, 별내 한옥카페

키즈존 남양주 카페

여기는 또 키즈존이여서 아이와 함께 이용할수있는 카페라는점! 애기가 없는 입장에서는 너무 시끄럽진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따로 룸도있고 내부 공간도 구분이 잘되어있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딱히 아이들이 있는지 없는지 신경쓰일 부분이 따로 없었기에 편하게 시간을 보내고 왔다. 나중에 친구 아기랑 같이 놀러와도 눈치 안보고 좋을것 같다! 쿠키종류도 많고 브레드종류, 음료메뉴는 뭐 거의 다 있고 시그니처 메뉴도 있어서 별내 쪽 오면 또 방문하게 될 남양주카페!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여기 방문해보세요~! 

댓글